신생아 때부터 꾸준히 사용해 온 하기스 기저귀 ♡육아 때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국민 아이템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하기스 매직컴포트 팬츠 기저귀는 시어버터 성분 로션이 함유되어 있어 아기피부도 부드럽게 지켜주는 제품이에요♡ 여자아이라서 이런걸 더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딱!당연히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되었으니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직 컴포트 기저귀는 2005년 매직팬츠부터 시작해 현재 매직 컴포트까지 하기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라인입니다. ♡아마 그만큼 편안한 제품이라 아기도 자주 사용하고 엄마도 손이 가실거에요.2023년 매직 컴포트 제품은 흡수력까지 강해졌다고 해서 어쨌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2023년 하기스 매직 컴포트 팬츠형 제품은 하기스의 신기술 듀얼 액션 코어가 적용되어 흡수 액션 시트와 고속 흡수 트랙으로 아기용 변을 보다 빠르게 흡수해주어 기존 매직 컴포트 팬츠형 제품보다 흡수 속도가 40%나 개선되었다고 합니다.아기 피부가 밀착되는 패드 앞뒤로 통기 액션 터널이 있어 흡수 속도가 더욱 향상됐다는 것은 기저귀 내부 습도를 빠르게 건조시켜 아기 피부를 쾌적하고 산뜻하게 지켜준다는 것!♡
아기는 24시간 종일 기저귀를 차고 다니잖아요, 너무 답답하고 불편하죠 :(엄마인 제가 해드릴 수 있는 건 그래도 너무 불편하지 않고 쾌적한 기저귀를 입혀주는 것 뿐이네요.
우리 아기는 뒤집는 것이 느린 편이라 밴드형으로 팬티형 기저귀를 다른 아기들보다 늦게 입히기 시작했는데 하기팬티형 기저귀는 원터치 벨크로가 있어 입힐 때는 팬티처럼 살짝 올리기만 하면 되지만 벗을 때는 옆에서 벨크로를 떼기만 하면 밴드형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엄마한테 더 좋아요!
하기스 기저귀의 앞면/안감입니다.기저귀 바깥쪽 커버에 소변 알림도 있기 때문에 기저귀 교환 시간을 알려주고 아기의 기분나쁨도 줄여줄 뿐만 아니라 혹시?라고 떼어내 확인할 필요도 없습니다.뒷면에는 ♡사랑해요♡라고 써있는데 별거 아니지만 기분이 좋아지는 코멘트!
측면도 찍어봤는데 이렇게 얇아졌는데 흡수력은 좋아서 새지 않아서 제일 좋아요.사실 기저귀가 새어 버리면 가장 힘들지만 매직 컴포트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 가장 큰 장점은 새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흡수력 보여요?가끔 기저귀가 새서 고민한다는 엄마들의 글도 자주 본 적이 있는데 저는 매직컴포트를 쓰면서 아기용 변이 나온 적이 한 번도 없거든요!정말 추천드립니다.
저희 아기는 11개월 여아 10.5kg의 통통베베입니다. ♡요즘 배만 통통 나왔어요.. (귀여운) 하기스 매직 컴포트 5단계 제품을 사용하는데, 이렇게 위로 더 길어진 360도 허리밴드가 아기의 몸을 딱! 안아줘서 배도 안 조이고 입힐 때도 편해서 엄마가 쓰기에도 좋아요.
아직도 다양한 이유로 아기 기저귀가 정착되지 않는 엄마들이 있다면 하기스 매직 컴포트 기저귀 진정 추천드립니다☆★하기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도 가능하오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NEW 하기스 매직컴포트 기저귀 메가팩모음3팩+3팩or2팩+2팩 (밴드형/팬티형), 국내생산 : 하기스 브랜드 매장 (naver.com )NEW 하기스매직컴포트 기저귀 메가팩 모음전 3팩+3팩or2팩+2팩(밴드형/팬티형) 국내생산 : 하기스브랜드스토어 [하기스브랜드스토어] 최고의 편안함 하기스공식브랜드스토어 brand.naver.com#하기스 #하기스매직컴포트 #하기스마직팬티 #하기스기저귀 #기저귀추천 #팬티기저귀추천*해당 콘텐츠는 하기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