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가방 외출시 이유식 보냉백 쿨포드 보냉가방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육아정보를 공유하러 온 육아블로거온맘입니다. 오늘 공유할 소중한 육아정보는 ‘이유식 보냉가방’입니다.
사실 옹이는 이제 이유식을 하는 시기가 훨씬 지났지만 보냉백을 이유식 때 구입했다면 현재도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었을 거예요! 그래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말 대부분 벚꽃축제가 있어서 봄나들이도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아이들과 외출할 때 이런 일체형 보냉백, 아이스팩이 있으면 정말 편리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실제로 이유식 보냉백을 사용한 리뷰를 써봅니다.:)
쿨포드 보냉백을 사용해봤어요! 사이즈는 미니 미니입니다. 아기는 보통 유리 그릇이 이유식 사각, 둥근 용기가 1개 들어갈 정도의 크기입니다. 크기:9cmx9cmx11cm 무게는 약180g 정도로 너무 가볍고 예뻐요.
옹하고 이날 피크닉 다녀왔는데요.잠깐 싱싱카 타러 갈 때 마실 간식을 쿨포드 보냉백에 챙겨봤어요. 아이랑 나갈땐 짐이 꽉차있는데..짧은시간 외출시에는 이 가방 하나만 가져가시면 될것같아서 가벼워서 좋아요~
크기 비교를 위해 엔요 요구르트 2개를 넣어보았습니다 +_+! 사각 요거트 2개정도 들어가는 크기 아기 이유식 용기는 충분히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쿨포드 이유식 보냉가방 사용방법
이 보냉백은 사용법이 정말 독특했어요. 보통 보냉백 하면 안에 아이스팩을 따로 넣거나 얼음물을 얼려서 채우거나? 라는 케이스가 생각나는데요!
이 보냉백은 사용 전날 냉동실에 보냉백을 넣고 다음날 아침 꺼내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 보냉백은 사용 전날 냉동실에 보냉백을 넣고 다음날 아침 꺼내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보냉백을 꺼내면 성능 바반 단열재 소재로 최대 8시간 동안 냉기가 유지되기 때문에 멀리 나가도 안심이죠?!
온 다음 외출 시에는 어떤 간식을 담아 갈까? 얘기를 해봤는데초코과자 당첨~ 요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네요! 이럴 때일수록 초콜릿류는 차에 두거나 가지고 나가는 것이 녹을까 걱정도 됩니다.미리 얼려놓은 보냉백 안에 쏙 넣어봤어요!숟가락도 있어서 과자를 먹고 목이 막힐때 편의점에서 요구르트도 사먹을 수 있어!(?) www 미니스푼 너무 귀여워요 ´;ω;))아기 이유식을 하는 엄마들이 무심코 수저를 가져오지 않았을 때 매우 효도 있는 아이템이 되는 위치와 크기!아까는 요구르트로 비교해 봤는데 이번에는 오예스를 넣어봤어요. 딱 2개 들어가는 크기와 높이요~시원하다고 손을 빼지 않은 옹이씨 ㅋㅋㅋ옹이는 이유식 시기는 지났지만 일찍 알았다면 매번 아이스팩을 얼려서 들고 다니는 번거로움은 덜었을 것입니다.그래도 외출하거나 소풍 갈 때, 어린이집, 유치원 소풍 때 간단한 유제품류를 싸서 보내기 딱 좋은 크기의 보냉백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_+b이유식 보냉백 피크닉 보냉백을 찾으셨다면 도움이 되셨는지요?! 그럼 유용한 육아 아이템 정보로 다시 만나요~이유식 보냉백 피크닉 보냉백을 찾으셨다면 도움이 되셨는지요?! 그럼 유용한 육아 아이템 정보로 다시 만나요~쿨포드 요거트 이유식 보냉백 보냉가방 아이스겔 내장 호주 정식 수입: 오빗몰 [오빗몰] 오빗입니다 smartstore.naver.com쿨포드 요거트 이유식 보냉백 보냉가방 아이스겔 내장 호주 정식 수입: 오빗몰 [오빗몰] 오빗입니다 smartstore.naver.com쿨포드 요거트 이유식 보냉백 보냉가방 아이스겔 내장 호주 정식 수입: 오빗몰 [오빗몰] 오빗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