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콜라 개인적으로 이번에 너무 마음에 들어. 십이신장 자체가 굉장히 기념비적인 캐릭터로 매년 뽑고 있는데 짤리기까지는 좋았다. 그런데 최근 들어 3년간 나온 비카라, 샤토라, 신다라이 세 마리가 너무 좀 그랬다. 특별히 계획해서 만든 캐릭터라기보다는 매년 적당히 트위터에서 유행하는 속성을 박고 나서 핥으라는 그런 캐릭터였고, 실제로 개돼지들은 즐겁게 먹고 있어서 굉장히 거부감이 있었다. 특히 신는다. 호랑이띠라고 어른스러운 언니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당시 암컷이 키 속성 유행하고 나서 갑자기 얘가 튀어나와서 멍했다. 음란롤리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양갈래 쌍둥이 메스꺼운 일… 그렇게 올해도 토끼띠니까 무슨 하빈이라도 나오겠지 하고 절망하고 있었는데 나온 게 이마콜라. 후… 갈색 머리는 발고유 토끼 언니 최고잖아요… 왕도를 걸으며 지루하지 않은 테이스트 그랑블루는 이럴 줄 알면서 왜 여태 안 했을까!!! 아무튼 천장을 쳐서라도 먹을 것을 맹세한다. 마콜라 개인적으로 이번에 너무 마음에 들어. 십이신장 자체가 굉장히 기념비적인 캐릭터로 매년 뽑고 있는데 짤리기까지는 좋았다. 그런데 최근 들어 3년간 나온 비카라, 샤토라, 신다라이 세 마리가 너무 좀 그랬다. 특별히 계획해서 만든 캐릭터라기보다는 매년 적당히 트위터에서 유행하는 속성을 박고 나서 핥으라는 그런 캐릭터였고, 실제로 개돼지들은 즐겁게 먹고 있어서 굉장히 거부감이 있었다. 특히 신는다. 호랑이띠라고 어른스러운 언니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당시 암컷이 키 속성 유행하고 나서 갑자기 얘가 튀어나와서 멍했다. 음란롤리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양갈래 쌍둥이 메스꺼운 일… 그렇게 올해도 토끼띠니까 무슨 하빈이라도 나오겠지 하고 절망하고 있었는데 나온 게 이마콜라. 후… 갈색 머리는 발고유 토끼 언니 최고잖아요… 왕도를 걸으며 지루하지 않은 테이스트 그랑블루는 이럴 줄 알면서 왜 여태 안 했을까!!! 아무튼 천장을 쳐서라도 먹을 것을 맹세한다.
그렇게 마콜라 천장으로 만들 생각으로 달렸는데 천장 찍기 1회 전에 나가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마콜라 천장으로 만들 생각으로 달렸는데 천장 찍기 1회 전에 나가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천장은 포세이돈으로 대체. 그래서 천장은 포세이돈으로 대체.
기간 중에 나온 SSR은 다 해서 이런 느낌. 기간 중에 나온 SSR은 다 해서 이런 느낌.
새로 가입한 캐릭터는 크리스마스 마키라부터 14명 잘 먹었습니다 뽑기핀. 나온 총 수는 46개에 확정분을 제외한 38개 총 시행 횟수로 계산하면 6% 정도이기 때문에 평균은 먹었는지… 그래도 나쁘지 않게 먹었다고 생각한다. 새로 가입한 캐릭터는 크리스마스 마키라부터 14명 잘 먹었습니다 뽑기핀. 나온 총 수는 46개에 확정분을 제외한 38개 총 시행 횟수로 계산하면 6% 정도이기 때문에 평균은 먹었는지… 그래도 나쁘지 않게 먹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