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복싱] 갤게이머에게 칭찬받고 싶어서 2권 초판한정 (+일러스트카드)

갤게이머에게 칭찬받고 싶어서 2권 초판 한정입니다.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 앞면입니다.띠지에 책 속 한 장면이 있고 보너스 만화도 수록되어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책 뒷면이요.간지에 대한 설명이 드물지만 책 속 동아리 장면입니다.

띠를 뺀 책의 앞면입니다.여주인공 리온이 방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띠를 뺀 책 뒤쪽이요.디자인은 1권과 같고 가운데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표지를 펼쳐봤습니다.책 날개에 작가 말로 최근에 결혼했다고 하네요.

표지를 제거한 책의 앞면입니다.약간 보라색 색감으로 리온을 더 확대한 모습이네요.

표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아무것도 없고 출판사 로고만 적혀 있어요.

책 속 컬러 페이지입니다.앞면과 같은 그림입니다.

목차 페이지입니다.그리고 게임부 결성 기념으로 하교길에 맛있는 것을 사먹는 두 주인공

거리낌 없이 음식과 손가락을 씹는 리온리온의 행동에 부끄러운 사사키스즈키 리온(弟木理音)의 남동생인 새로운 캐릭터 ‘스즈키 레이나’의 등장1권에서는 별로 활약하지 않았던 소꿉친구 유우의 이야기가 꽤 나옵니다.오늘 수업이 끝나고 드디어 첫 게임부 활동이 시작됩니다.저번에 코칭한 내용까지 모두 쓰고 복습한 사사키를 칭찬하는 리온, 그리고 다시 코칭이 시작됩니다.새로운 캐릭터가 또 등장합니다.리온의 친구인 나카이도 코코아와 히가시하치운, 그리고 두 사람은 동아리 활동이 어떤지 몰래 엿듣습니다.감도 어쩌고 하는 소리에 불안해서 문을 활짝 여는 팔운 그러나 오해로 두 사람은 열심히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리온의 친구들에게 자기소개를 하는 사사키 이외에 둘과 순조롭게 친해져서세 사람이 친해지는 모습을 보고 조금 질투가 나는 리온질투한 것을 깨닫고 부끄러워하는 리온리온의 친구 두 명이 돌아와서 다시 동아리 활동이 시작됩니다.그러면서 진지하게 사사키(佐佐々木木)를 가르치는 리온게임부 동아리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기뻐하는 리온유우와 함께 하교하기로 한 날오랜만에 소꿉친구처럼 놀면서 집에 갑니다.그리고 내기로 아이스크림을 합니다.사사키(佐佐々木木)가 아이스크림을 사게 되고, 유우(優)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하필 이상한 곳에 빠집니다.코믹스 1권 발매 이벤트 특별편입니다.그리고 갑자기 헷갈리는 독자들을 위해 특별 편의 해설도 있습니다.다음 번 예고 페이지입니다.책 끝에 작가님의 소감이 적혀있습니다.초판 한정 일러스트 카드입니다.리온의 모습과 함께 작가의 사인이 있습니다.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해서 찍었습니다.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https://blog.naver.com/rnseofldk1/223222383526[언복싱] 갤게이머에게 칭찬받고 싶어서 1권 초판한정(+일러스트카드+포토카드 2종) 갤게이머에게 칭찬받고 싶어서 1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 앞면입니다. 오비네… blog.naver.com[언복싱] 갤게이머에게 칭찬받고 싶어서 1권 초판한정(+일러스트카드+포토카드 2종) 갤게이머에게 칭찬받고 싶어서 1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 앞면입니다. 오비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