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두부두비입니다 😀
떡이 확실히 올해 초까지만 해도 80사이즈가 여유롭게 맞았던 것 같은데 이제 훅 커져서 80사이즈 입히니까 움직여서 8부 9부가 됐거든요. 가뜩이나 요즘 네 발로 기어 서서 가끔 혼자 몇 걸음 돌아다니면서 활동량이 많아지는 바람에 옷이 점점 올라가는 걸 봤어요. 그래서 실내복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국내생산에 신축성 좋은 베프로 아기옷을 입혀봤습니다. 베베프로베이비 실내복 10.5kg 75cm 아기 S사이즈 리뷰
노란 치즈가 떠오르는 베프로 아기 실내복. 아기를 1년 키웠다고 나름대로 옷을 고르는 기준이 생겼어요. 먼저 그 기준 중 첫 번째가 ‘국내 제작’입니다. 수입품이 싸서 입혀보니 전혀 별로였어요.
베베프로 베이비 룸웨어는 면 95%와 스판 5%로 제작되었습니다. 컬러는 체리핑크, 에그옐로우, 인디핑크, 오트밀베이지, 베이직블루, 리버블루, 미드나잇네이비, 돌핀그레이 8가지가 다양합니다.
베베프로 아기 내의는 품질이 우수한 고급 국내 원사를 구입하여 유명 브랜드의 아기 내의 원단을 편직하는 공장에서 원단을 편직합니다. 뿐만 아니라 염색과 검수도 국내에서 모두 진행되며 직접 봉제 확인하고 제작까지 하여 퀄리티가 높습니다.
참고로 떡은 요즘 10.5kg의 체중 정체기로 키는 75cm 정도인데요. 보통 봄 90입고 베베프로 실내복은 S사이즈 에그옐로우를 입어봤어요. 입히면서 저희도 직접 만지잖아요? 베베프로 베이비 룸웨어 보들보들 촉감도 좋습니다.
팔/다리 길이는 조금 길지만 잘 때는 조금 더 내리고 활동할 때는 편하게 접어주니까 딱 맞았나요?팔/다리 길이는 조금 길지만 잘 때는 조금 더 내리고 활동할 때는 편하게 접어주니까 딱 맞았나요?색상은 모니터마다 다를텐데요~ 에그옐로우라는 이름이 어울리게 노른자 같은 색이에요 ㅋㅋ 촌스럽지 않은 머스타드랑 진노랑 그 사이…?색깔도 예쁘긴 했지만 무엇보다 딱 맞는 아기이기 때문에 우리는 신축성이 정말 중요합니다. 목부분도 단추가 없지만 입히기 편할 정도로 스판끼가 좋았어요. 그렇다고 저렴하고 늘어나지 않고 탄탄합니다.색깔도 예쁘긴 했지만 무엇보다 딱 맞는 아기이기 때문에 우리는 신축성이 정말 중요합니다. 목부분도 단추가 없지만 입히기 편할 정도로 스판끼가 좋았어요. 그렇다고 저렴하고 늘어나지 않고 탄탄합니다.위에 있는 물건을 꺼내서 다시 앉아~ 열심히 노는 동안 불편함이 정말 없을 것 같았어요. 하긴 국내 원사로 국내 뜨개질, 봉제검수까지 꼼꼼해서 실밥 같은 것도 없고요!!떡에는 S사이즈가 길이제외에 딱 맞아서 불편하실텐데 스판끼가 좋아서 부드러워~촉감도 너무 부드러워 그런지 자주 입어주시더라구요 엄마는 그냥 귀여워서 카메라 셔터 못 쉴 뿐이야봄/가을에는 집에서 편하게 실내복으로 겨울에는 딱 맞는 아기 실내복이라 이너로 입으시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요즘 잘때 입혀주는데 다음날 일어나보니 열꽃도 피지 않았고 감기도 걸리지 않았어요^^보들보들~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베프로 베비룸웨어. 국내 생산 제품이라 사이즈 업 할 때도 찾게 될 것 같아요. ^^(4+1이벤트) 베베프로 유아 무지 실내복 봄 가을 겨울 아기 속옷 국내생산: 베베플로[베베플로] 국내생산 유아용품, 실내복 제조 ベベフロ BEBEFLOsmartstore.naver.com(4+1이벤트) 베베프로 유아 무지 실내복 봄 가을 겨울 아기 속옷 국내생산: 베베플로[베베플로] 국내생산 유아용품, 실내복 제조 ベベフロ BEBEFLOsmartstore.naver.com(4+1이벤트) 베베프로 유아 무지 실내복 봄 가을 겨울 아기 속옷 국내생산: 베베플로[베베플로] 국내생산 유아용품, 실내복 제조 ベベフロ BEBEFLO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