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년간 목포~제주도 배편에서 역할을 충실히 해온 퀸메리호가 역사 속으로 사라졌고, 현재 퀸메리2호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외부는 색상이나 로고가 같아 배가 바뀌었을지도 모르는 분들도 있고 더 좋은 시설로 제주에 가는 분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류할증료 때문에 항공료도 대폭 인상되어 배편을 이용한 제주도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주말이나 연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예약을 하셔야 좌석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목포제주도선편문의 배표투어 061-285-0865
목포항국제여객터미널 전라남도 목포시 해안로148번길 14
목포항국제여객터미널 전라남도 목포시 해안로148번길 14
목포~제주도 배편은 1일 2회 운항하고 있습니다.아침 9시와 아침 01시입니다.
소요시간은 4시간 반 정도입니다 지루할 것 같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은 시간이라는 것은 직접 이용해 보시면 아실 겁니다.
퀸메리호를 타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이 로비입니다 가끔 여기서 공연도 해주고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
퀸메리호를 타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이 로비입니다 가끔 여기서 공연도 해주고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
일반실은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객실을 방문하고 고급 객실은 데스크에서 룸키를 받아 입실해야 합니다우리는 객실에서 짐을 풀고 바다를 보며 시원한 맥주 한 잔을 마시기로 했습니다.VIP룸은 크지만 정원은 2명이라고 하는데, 20명도 입실할 수 있는 크기라는 것입니다.일단 이렇게 응접실이 나옵니다 침대없이 소파에 누우셔도 편하게 제주까지 갈 수 있습니다룸에는 싱글침대 2개가 제공되며 전용욕실도 이용 가능합니다제주도 여행하는 재미가 없으신가요?? 지인과 함께 이용하실 때 VIP룸이 독립된 공간으로 쾌적하고 즐겁게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객실에 짐을 풀고 부대시설을 둘러보았습니다. 파리바게뜨, 식당, 게임방 등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배에서 직접 굽는 파리바게뜨 빵도 별미입니다 고소한 향이 배 안에 퍼져서 근처를 지나가기만 해도 빵을 사버려요 ㅋㅋ여기저기 둘러보고 간식을 먹고 아침을 먹지 않고 승선해서 우리는 식당에서 아침까지 해결했습니다.퀸메리호가 출발할 때까지 바다를 보며 생맥주 한 잔을 마시고, 우리는 객실로 이동해 맥주를 다시 마셨습니다.맥주를 마시며 노래를 먹고 싶을 때는 동전 노래방을 이용하면 해결됩니다 비용은 한곡당 500원인 것은 여러분 아시죠?목포 제주 선편 제주에서 출발하는 배 시간은 13시 40분/17시 00분의 2척입니다 시간을 잘 확인한 후 티켓 구입 문의 베표츠아ー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