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강초입니다.홈인테리어를 하거나 집들이 선물에 대해 고민이 있으시다면 알코브 디퓨저 기프트 박스를 추천드립니다.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유리돔으로 이루어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디퓨저입니다.신혼선물로 디퓨저 선물을 많이 하시잖아요.그럴 때 보내기 좋은 알코브 아로마 디퓨저입니다.
ALCOVE는 프레그런스(FRAGRANCE)향을 중심으로 다양한 리빙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천연 아로마를 사용하여 ALCOVE만의 독특한 블렌드로 향을 만들고 있습니다.잔잔하게 어우러지는 향을 아로마 스프레이, 캔들, 디퓨저 등에 담아 보여주는 브랜드입니다.
In the Woods Wild Mint Mandarin Pulp Just Lavender의 4가지 향으로 제작된 디퓨저입니다.** Just Lavender는 차량에 사용하기 적합하지 않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구성 세트 : 디퓨저 드롭 / 10ml + 유리돔 + 현무암 단품 : 디퓨저 드롭 / 10ml
현무암에 원액을 드롭하여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 디퓨저입니다.집안을 어느 톤으로 꾸며놓아도 유리돔이라 인테리어 디퓨저로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게다가 현무암이라는 돌이기 때문에 더 독특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무암은 3개 정도 포장되어 제공됩니다.돌가루 같은 건 떨어지지 않아서 나쁘지 않았어요.감성 인테리어를 하신 분들께 좋은 디퓨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처음에는 유리돔 바닥이 있는 줄 모르고 꺼내서 현무암을 어떻게 놓을까? 그리고 상자를 해체해 보니 바닥에 포장되어 있었습니다.같이 합체해보니 종 모양 돔으로 완성! 예뻐지니 더 고급스러워졌어요.
10ml 들어있는데 향이 진해서 조금씩 떨어뜨려 사용하시면 돼서 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In the Woods의 특징인 더 우드는 우디노트에서 블렌딩된 향이래요.진한 나무의 향기도 나고 언뜻 보기에 치과의 향기가 섞여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돔 아래 받침대도 따로 포장되어 제공됩니다.상자 바닥에 있으니 꺼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현무암(玄武岩)을 돔에 넣고 향기를 떨어뜨리기만 하면 됩니다.돔을 닫아놔도 향이 새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개인적으로는 돔을 열어 진한 향보다는 은은하게 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침실에 어울릴지 거실 테이블에 어울릴지 여기저기 놔봤어요.웨딩 사진과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어 만족스러웠습니다.alcove home 디퓨저 박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 스토어를 방문해주세요!알코브 아로마 디퓨저 드롭(세트/단품) : alcove home [alcove home] 알코브는 직접 블렌딩하여 넣은 룸프레그런스, 룸데코 제품을 선보입니다.smartstore.naver.com알코브 아로마 디퓨저 드롭(세트/단품) : alcove home [alcove home] 알코브는 직접 블렌딩하여 넣은 룸프레그런스, 룸데코 제품을 선보입니다.smartstore.naver.com알코브 아로마 디퓨저 드롭(세트/단품) : alcove home [alcove home] 알코브는 직접 블렌딩하여 넣은 룸프레그런스, 룸데코 제품을 선보입니다.smartstore.naver.com